UPDATED. 2024-04-26 17:03 (금)
한국지엠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지엠 고객센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5.1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고객응대품질 개선에 반영

한국지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9일 경기 부평 본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을 기념하는 자리를 갖고, "10년 연속 선정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한 의미 있는 결과"라고 말했다.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앞으로 고객의 스마트폰이나 PC를 원격 조정해 제품이나 홈페이지 사용법을 안내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1대1 실시간 영상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