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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광고시장, 인터넷↑ 신문↓
6월 광고시장, 인터넷↑ 신문↓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5.13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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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광고진흥공사, 경기예측지수 111.8…광고비 늘릴 계획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6월 ‘광고경기 예측지수(KAI)’를 111.8로 집계했다. “5월에 이어 광고비를 늘리겠다”고 응답한 광고주가 많았다.

지상파TV와 종편PP를 포함한 케이블TV는 104.9, 라디오는 102.1다. 신문은 90.6으로 약보합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은 113.9로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식품, 화장품 및 보건용품, 전기전자 및 정보통신, 수송기기, 가정용품, 여행 및 레저, 서비스, 공공기관단체 및 기업광고 등이 타업종에 비해 활발한 광고활동이 예상된다.

기초산업재, 제약 및 의료, 패션, 건설건재 및 부동산, 유통, 증권 및 자산운용 등의 광고활동은 부진할 것으로 전망했다.

KAI는 해당 업종의 광고주중 광고비 지출이 늘어날 것이라고 응답한 숫자가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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