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LG유플러스 u+tv G, 국무총리상 수상
LG유플러스 u+tv G, 국무총리상 수상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5.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0 player II는 KAIT회장상

LG유플러스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IT Show ‘WIS(World IT Show) 2013’에서 IPTV ‘u+tv G’와 인터넷 전화 ‘070player II’가 대한민국 멀티미디어 기술대상 시상식에서 각각 ‘국무총리상’과 ‘KAIT회장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1994년 제정되어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멀티미디어 기술대상은 IT분야의 발전 및 개발을 위해 수여하는 정보통신 기술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 미래창조과학부가 직접 선정하여 시상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LG유플러스 SC본부장 이창우 부사장과 컨버지드홈사업부 강현구 상무가 참석하여 수상할 예정이다.

한편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u+tv G’는 지난해 10월 업계 최초로 구글과 제휴를 통해 유투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올해 3월에는 국내 최초로 Full HD 화질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통신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KAIT회장상을 수상한 ‘070 PlayerⅡ’는 홈 CCTV와 블랙박스 등 홈 시큐리티 서비스, 1600여 편의 어린이 동화와 국내외 주요 신문/잡지 콘텐츠, 인터넷전화로 팩스를 주고 받을 수 있는 enFAX 서비스, u+tv G와 연동한 다양한 홈융합(Converged home) 서비스 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홈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