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7 15:29 (월)
[신제품] 아이오페, 기능성 '씨씨 크림'
[신제품] 아이오페, 기능성 '씨씨 크림'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6.0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ㆍ주름개선ㆍ자외선 차단 3종 기능성…화장시간 단축 효과
▲ 현대 여성들의 바쁜 아침 시간, ‘화장하는 시간’을 줄여줄 미백,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의 CC크림.

아이오페에서 피부 회복기능을 지닌 기능성 씨씨(CC, Complete Care)크림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CC크림은 색조화장(메이크업)기능과함께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해진 기능성 크림으로 바쁜 아침 화장을 하는 여성들이 거쳐야할 스킨케어와 색조화장 단계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의 제품들이 피부톤 보정 효과에 집중했다면, 아이오페 CC크림은 아이오페만의 독자적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바탕까지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아이오페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듀얼 레이어링 기술'과 '워터 컬러 시스템'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커버력은 물론 매끈한 피부결 표현이 가능하도록 했다. SPF35/PA++, 35ml, 3만5000원 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송진아 팀장은 "지난 4월 아이오페 CC크림의 정식 출시 전 치러진 사전체험에서 91.7%의 20,30대 여성 고객이 '말고 매끈한 피부 연출 효과에 대해 만족한다는 결과'를 얻었다"고 밝히며, "이번 CC크림은 화장 후 시간이 지나면서 얼굴이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을 최소화 시켰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