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카페에서 아침식사 어때요"
"카페에서 아침식사 어때요"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7.2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음료업계,조식뷔페ㆍ샌드위치 등 할인판매

최근 카페에서 아침식사를 즐기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커피 전문점들이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커피문화가 대중화되면서 카페에서 즐기는 식사도 일상 생활의 일부로 자연스레 자리잡고 있는 것.

엔제리너스커피는 바쁜 오피스족을 위해 '조식 베이커리 뷔페'를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한다. 1인당 5000원에서 7000원이면 매일 아침 구운 따끈한 베이커리와 과일, 커피, 우유, 주스로 푸짐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엔제리너스커피 조식 베이커리 뷔페
현재 무교점과 여의도잡지회관점, 석촌호수D/I점, 제주중문점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조식 베이커리 뷔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앞으로 오피스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매장을 점차 확장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오전 10시까지 단돈 5000원에 샌드위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모닝세트'를 판매한다. '모닝 세트'는 '핫잉글리쉬머핀 샌드위치 세트'와 '스크램블에그 샌드위치 세트', '햄&치즈파니니 샌드위치 세트' 세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음료는 아메리카노, 우유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파스쿠찌에서는 낮 12시까지 모든 파니니 구매때 이탈리안 정통 드립식 커피 '오리지널 드립 커피'를 50% 할인된 1900원에 제공한다. 햄과 치즈로 구성된 정통 파니니인 '파니니 클래식'을 비롯해 '파니니 토스트', '파니니 크림치즈 베이글'등 총 9종의 다양한 파니니가 준비돼 있다.

이밖에 던킨도너츠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연계한 '모닝 스타트업' 모바일 앱을 선보이며 아침 메뉴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모닝 스타트업 앱을 설치 후 알람을 설정하고, 모닝 알람을 해제하는 '모닝 미션'에 성공한 후 아침 메뉴를 선택해 오전 11시까지 던킨도너츠 매장을 방문하면 스마트폰으로 발급된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통해 던킨도너츠의 인기 아침 메뉴인 잉글리쉬 머핀과 브리또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