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7:19 (금)
리솜리조트,럭셔리 '스파회원권' 출시
리솜리조트,럭셔리 '스파회원권' 출시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12.0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만원대로 스파,객실,골프 등 이용

리솜리조트는 충북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개장 1주년을 맞아 국내 리조트는 처음으로 스파멤버십 회원권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솜스파클럽'은 리솜리조트가 운영 중인 국내 세 곳의 리조트 스파시설을 연중 무료로 입장,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다.

유황해수를 기반으로 안면도 꽃지바다를 바라보며 딸라소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리솜오션캐슬의 아쿠아월드, 49도 게르마늄 온천수를 기반으로 한 가족형 워터파크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숲에 둘러 쌓여 자연치유와 힐링프로그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등 세 곳에서 여섯 가지 테마 약 70여 가지 스파를 특별한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스파컨설팅, 각종 힐니스프로그램은 무료 또는 회원가로, 뷰티테라피, 식음 및 편의시설 등 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을 이용할 경우 30%~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리솜리조트 일정 평형의 객실을 주중에 한해 특별가로 예약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불어 리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중국 웨이하이 골프장 부킹 혜택도 주어진다.

리솜리조트는 이달부터 '리솜스파클럽' 한정구좌 창립회원을 모집한다. 해당 상품은 5년 만기 후 보증금을 돌려받거나 연장 할 수 있고 자주 이용하는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가격의 멤버십을 선택하면 된다.

입회방식은 싱글형 1350만원(기명 1매)부터 패밀리형 1900만원(기명 4매)까지 네 가지이며 창립회원은 15% 할인해준다. 5년 만기 후 입회보증금은 전액 반환되며 기명카드 회원에 한해 메인 스파 무료, 스파 동반객은 4인까지 30% 할인, 리조트 객실은 주중에 한해 스파회원가로 예약이용 할 수 있다.

가입문의는 리솜리조트 본사 회원마케팅부(02-5989-11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