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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여의도에 연금 우수고객 상담센터 개장
하나은행, 여의도에 연금 우수고객 상담센터 개장
  • 이상훈 기자
  • 승인 2024.02.15 13:5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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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대면상담 채널인 '연금 더 드림 라운지' 열어

[이코노미21] 하나은행은 15일 서울 여의도PB센터지점에 연금 우수고객(VIP)을 위한 전문 대면상담 채널인 '연금 더 드림 라운지'를 열었다고 밝혔다.

연금 더 라운지는 1억원 이상 개인형 퇴직연금(IRP)·확정기여형(DC) 연금자산을 보유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상담센터다. 라운지에서는 연금상품 운용 내역 진단, 연금상품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연금관리 컨설팅을 통한 은퇴설계서비스 제공한다.

지난해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영업점에 문을 열었다. 연금관리 뿐만 아니라 세무·부동산·상속·증여 등 자산관리 전 분야의 전문가와 연계한 특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유선상담 채널인 연금손님관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을 대면하는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코노미21]

조영순 연금사업단 부행장(왼쪽에서 3번째)과 김영훈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왼쪽 5번째)은 14일 하나은행 여의도PB센터지점에서 열린 '연금 더 드림 라운지' 개장식에 참석해 임직원들과 축하 리본을 자르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조영순 연금사업단 부행장(왼쪽에서 3번째)과 김영훈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왼쪽 5번째)은 14일 하나은행 여의도PB센터지점에서 열린 '연금 더 드림 라운지' 개장식에 참석해 임직원들과 축하 리본을 자르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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