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커뮤니케이션
  • 이코노미21
  • 승인 2000.08.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지원 프로그램인 C2CFM(Contents to Commerce Finance Marketing) 개발.유영미(현대증권 선임연구원) 광고비는 비용이 아니라 투자로 보면 된다.
영업이익이 나지 않은 상태지만 하위업체에 확실한 경쟁 우위. 4s 최지후(삼성증권 연구원) 포털 업체 경쟁 심화와 수익성 악화. 3s 김성욱(서울증권 연구원) 페이지뷰나 회원확보, 커뮤니티에서 국내 최고. 완만한 상승추세 유지할 듯. 중장기적 매수 유효합니다.
4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