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러닝업사이트] 화장품 쇼핑몰 女心 유혹
[러닝업사이트] 화장품 쇼핑몰 女心 유혹
  • DOT21
  • 승인 2001.1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된 상품에 특화한 카테고리 킬러형 쇼핑몰이 네티즌의 인기를 꾸준히 모으는 가운데 올해는 특히 화장품 쇼핑몰의 선전이 두드러지고 있다.
9월 화장품 쇼핑몰 전체 방문자는 718만명으로 1월에 비해 582만명이 늘어나 높은 순방문자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또한 화장품 쇼핑몰 방문자들은 평균 체류시간과 페이지뷰, 재방문 일수 등 질적 지표에서도 전문 쇼핑몰 중에서 가장 우수해 고객층의 충성도도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지난주 1위는 화장품 쇼핑몰 코스메틱911 cosmetic911.com로 5주 평균성장률이 154.8%에 달했다.
코스매틱911은 4주 전 순방문자 수가 약 8천명에 불과했으나 한달 동안 35만명이 증가하면서 지난주에는 36만명의 순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2위와 3위는 라이코스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깨비 kebi.com와 아케이드 게임 사이트 한판더 hanpanthe.net로 평균성장률은 각각 35.2%, 22.2%로 나타났으며, 4위와 5위는 골드뱅크 goldbank.co.kr와 현재 인터넷으로 신입사원을 모집중인 롯데기업 lotte.co.kr으로 나타났다.
지난주에는 코스매틱911을 제외하고는 눈에 띄게 트래픽 증가를 보였던 사이트가 없었으며 평균성장률도 대부분 저조했다.
인터넷 시장이 안정되어가고 시장도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신규 사이트나 하위권 사이트들이 상위 사이트를 공략하기가 점차 힘들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