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서적] 109호 새책소개
[서적] 109호 새책소개
  • 이코노미21
  • 승인 2002.07.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G Power 세계 최고 수준의 기업인 P&G에서 브랜드 관리자로 일한 저자가 P&G의 알려지지 않은 성공전략을 밝혀낸다.
저자가 뽑아낸 P&G의 99가지 원칙은 P&G가 마케팅, 브랜드 관리, 경력 개발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잘 보여준다.
그러나 이책은 단순히 P&G의 성공담으로만 끝나지는 않는다.
기업 경영에 대한 새로운 지침과 통찰을 얻을 수 있다.
찰스 L. 데커 지음, 홍길표·조성도 옮김, 영언 펴냄, 9800원 박한진의 차이나 포커스 시장수요가 늘고 있다거나, 지리적으로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중국 특수가 저절로 우리를 찾아오지는 않는다.
무작정 중국 특수에 들뜨기보다는 중국 시장에 대한 정확한 상황판단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다.
오랫동안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서 중국관련 업무를 맡아온 저자가 중국 경제에 대해 기존의 시각과는 다른 측면에서 현장감 있게 분석했다.
박한진 지음, 오상 펴냄, 1만원 백만장자 이력서 미국의 대표적인 마케팅 그룹 ATC의 최고경영자(CEO) 스티븐 스콧의 성공 노트다.
스콧은 대학 졸업 후 6년간 직장을 아홉번이나 옮겨다녔다.
그러나 지금은 <포천> 선정 500대 기업 CEO 중 8번째로 높은 연봉을 받는 억만장자가 되었다.
직장상사들에게 성공할 가망이 없다며 멸시받던 그가 미국 최고의 부자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을 담았다.
스티븐 스콧 기음, 김화수 옮김, 21세기북스 펴냄, 1만원 세무회계 실무백과 종업원 50명 정도 규모의 작은 회사를 위한 실무 매뉴얼 시리즈 중 4번째 책이다.
회사의 설립과 법인 전화, 부가가치세, 소득세, 법인세 등 세무회계 전반을 다루고 있다.
급여 지급, 대손 발생, 비품의 취득, 유가증권 평가, 토지 양도 등 각 상황별로 처리해야 할 세무조정과 익금·손금의 처리 여부 등도 자세히 담고 있다.
노희구 지음, 더난출판 펴냄, 2만5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