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새책] 189호 새책 소개
[새책] 189호 새책 소개
  • 이코노미21
  • 승인 2004.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A 주식회사 비즈니스 첩보의 효율성이 기업의 성공을 좌우한다.
세계 최고의 기업들은 비즈니스분야에서 선진적인 첩보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CIA 작전오피서이자 기업 첩보분야의 선구자인 저자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흥망을 좌우하는 정보수집, 분석, 입증 및 보고 방법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프레드 러스트만 지음, 박제동 옮김, 수희재 펴냄, 1만3천원 만약 토끼에게 코치가 있었다면 토끼와 거북이의 경주에서 토끼는 거북이에게 왜 질 수밖에 없었을까? 이 책은 토끼 같은 성향을 가진 현대인들이 잠재된 능력을 어떻게 도출해 낼 것인가에 초점을 두고, 그들이 긍정적이고 창조적인 사고를 갖도록 도와주는 코칭방법을 들려준다.
코칭의 기본이 되는 53가지 다양한 방법들이 담겨 있다.
이토 마모루 지음, 김은진 옮김, 사람in 펴냄, 9천원. 적은 것이 많은 것이다 규모의 경제에서 생산성의 경제로! 경영컨설턴트인 저자는 전세계 수천개 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생산성 연구를 통해, 그 기업들의 실질적인 경영비법을 소개한다.
최소 자본과 인력으로 최대 이익을 창출한 위대한 기업들의 사례가 담겨 있다.
세계 최고 생산성 우량기업들의 성공법칙을 엿볼 수 있다.
제이슨 제닝스 지음, 남문희 옮김, 해냄출판사 펴냄, 1만3천원 5천만원으로 내집 마련하기 5천만원으로 집을 장만할 수 있을까? 저자들의 답은 ‘그렇다’이다.
문제는 자금에 딱 맞는 좋은 정보를 얻는 일이다.
저자들은 ‘5천만원’으로 가능한 부동산 투자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파헤쳤다.
부동산 고수들의 알짜 투자 따라하기를 통해 최고의 재테크인 내집 마련에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이 담겨 있다.
김호준·윤진섭 지음, 21세기북스 펴냄, 1만2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