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플라자]
[플라자]
  • 이코노미21
  • 승인 2004.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C 패션시계카파신제품출시

SWC(구삼성시계)www.samsungwatch.com는패션시계카파에오토매틱무브먼트(AutomaticMovement)를적용한신상품을선보였다.
오토매틱무브먼트란배터리없이미세한움직임에반응하는회전로터에의해생기는동력으로작동하는것을말한다.
정교하고복잡한기계장치라는매력때문에고가명품시계에주로적용된다는것.이런기법이적용된신상품KM636과KM637모델은클래식하면서고급스러운멋을살린동시에모던한디자인도접목해정장은물론캐주얼의상에도무난히어울린다고회사측은소개했다.


*신한은행 전자통장‘스마트원카드’발급

신한은행www.shinhan.com이11월12일부터종이통장과현금카드를대체하는‘스마트원카드’를발급한다.
이카드는종이통장과현금카드10개,공인인증서,전자화폐,직불카드,교통카드등을한장의카드에넣은다기능카드다.
카드에아이시칩이내장돼있어복제가불가능하고많은정보를담을수있다.
신한은행은앞으로스마트원카드를통해종이통장거래를없애고,공과금전용수납기에서거래내역을확인할수있는전자통장서비스를펼칠예정이다.
창구에서도창구서작성없이단말기에스카트원카드를삽입해고객이직접거래를할수있다.


*파파존스 분당수내점에매장오픈

미국3대피자브랜드의하나인파파존스www.pji.co.kr는11월4일분당수내점(16호점)을오픈했다.
분당수내점이위치한지역은약200m사이의길에파파존스,피자헛,도미노피자,빨간모자피자가몰려있어이지역의‘피자전쟁’을예고한다.
50m마다한집걸러한집이피자매장일정도로이지역이인기있는이유는4만세대정도의아파트단지가형성돼거주인구가많을뿐아니라,분당지역을통과하는버스노선이대부분지나기때문에접근성도좋기때문이다.
파파존스는수내점오픈을기념해선착순고객1천명에게보온,보냉이가능한텀블러컵과할인쿠폰북을증정한다.
특히수내점은파파존스가배달전문피자임에도매장내에테이블과의자를비치해고객편의를도모하기로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이색과일‘페이조아’판매

갤러리아백화점www.galleria.co.kr은명품관웨스트식품관에서남미가원산지인이색과일‘페이조아’(Feijoa)를판매하고있다.
페이조아는1982년에국내에도입됐으나,제주도에서약10여그루만재배될정도로소량생산되는과일이다.
백화점측은이과일이파인애플과같은향이나고파인애플과바나나를합친맛이나며,당도가높은것이특징이라고설명했다.
외국에서는스튜등요리에많이사용하는데,국내에선반으로잘라골드키위처럼숟가락으로과육을떠먹으면편하다.
가격은100g당990원.

*현대해상 연말정산용증명서인터넷발급

현대해상www.hi.co.kr이연말정산소득공제용보험료납입증명서를인터넷으로발급하는서비스를시작한다.
이서비스로현대해상보험가입자가연말정산용서류메일발송서비스를신청하면,실시간으로서류가발송된다.
홈페이지에서연말정산용서류인터넷발급을예약하면경품을제공하는‘부자아빠이벤트’도11월15일까지진행한다.
특히이번서비스에는보험가입자의정보를보호하고문서의위·변조를막기위해2차원바코드시스템이도입됐다.
국세청에서는제출된서류의바코드를통해문서가위·변조됐는지를즉시확인할수있다.


*신세계백화점 가을맨스위크대전개최

신세계백화점www.shinsegae.com은11월5일부터14일까지전국7개점포에서‘신세계Men’sWeek대전’을실시한다.
이번행사는개점74주년기념으로진행되는행사로갤럭시,마에스트로,지방시,빨질레리,캠브리지,로가디스킨록앤더슨,피에르가르뎅등유명브랜드가참여한다.
추동정장이20만~30만원대의초특가에판매되며트렌치코트,하프코트,가죽점퍼등도저렴한가격에제공된다.
한편백화점측은동일브랜드의헌셔츠나넥타이를가져오는고객에게선착순으로보상교환행사를실시하는등다양한이벤트를마련했다.


*국민은행 KB전자통장오프닝행사

국민은행www.kbstar.com은지난11월3일오전국민은행여의도영업부에서KB전자통장오프닝행사를가졌다.
강정원은행장과고객대표들이종이통장을타임캡슐에넣는행사로,종이통장이역사속으로사라진다는의미를담았다.
또한종이통장30개를대체하는전자통장시대의개막을알리는의미도담겨있다고은행측은설명했다.
이날행사에는강정원은행장을비롯해이상진부행장,김영일부행장,김명아고객대표,황운귀고객대표등이참석했다.


*인터파크 '사이버명화콘서트’이벤트
인터넷쇼핑몰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11월1일부터14일까지국내최초로‘사이버명화콘서트’를마련,총1천만원상당의푸짐한경품을주는이벤트를마련한다.
불황으로문화생활을제대로즐기지못하는사람들을위해인터넷상으로클래식과명화들을감상할수있는기회를마련해주자는것.인터파크는유아비디오전문회사비엠코리아와손잡고이번이벤트를마련했다.
명화콘서트를관람한후에퀴즈에응모해정답을맞추거나감상후기를쓴고객을대상으로인켈DVD플레이어,피오라향수,기프트카드10만원권등을제공한다.


*진로발렌타인스 스카치위스키세미나열어

진로발렌타인스www.jinroballantines.co.kr는지난11월3~5일까지발렌타인의브랜드마케터인케네스린지를초청해,스카치위스키세미나를열었다.
회사측은“위스키업계의장기불황을극복하기위한방편으로소비자들이위스키에대한이해도를높일수있도록하기위해이같은행사를마련한것”이라고밝혔다.
이번세미나에선업계종사자,도매장,위스키애호가를대상으로위스키의종류에서제조법,블렌딩방법등이소개됐다.
한편케네스린지씨는발렌타인홍보대사로지난16년간세계각지를돌아다니며위스키제조비법등을알려왔다.


*롯데제과 초콜릿‘에어셀’시판

롯데제과www.lotteconf.co.kr는새로운스타일의초콜릿‘에어셀’을내놨다.
이번에나온신제품은초콜릿속에미세한공기주머니를촘촘하게넣은에어레이션초콜릿이다.
초콜릿속에기포가들어있어씹을때의느낌과입안에서녹을때의느낌이부드러운제품이다.
또한에어셀은같은크기의일반초콜릿보다40%정도가볍다.
이때문에많이먹어도질리지않고,낱개포장이어서휴대가간편하다고회사측은소개했다.
49g에1천원.

*대우증권 동북아선박펀드3~5호공모

대우증권이10일부터12일까지동북아선박투자회사3호,4호,5호펀드를공모한다.
이상품은펀드별로현대중공업이새로만드는컨테이너선1척씩을보유하고이를현대상선에임대해수익을올리는구조다.
수익은10년간연6.2%로고정돼있고3개월마다현금으로배당한다.
투자금액3억원까지는배당소득이비과세이며3억원이상은일반세율16.5%가분리과세된다.
환금성을높이기위해12월에증권거래소에상장할예정이다.
청약증거금은100%이며,한펀드당200억원씩공모한다.
청약신청은대우증권,현대증권,동양종금증권,SK증권에서할수있다.


*두산중공업 목동두산위브54가구동시분양

두산중공업이서울6차동시분양에양천구목동‘목동두산위브아파트’54가구를선보인다.
지하1층,지상7층,2개동43평형단일평형으로평당1220만~1320만원선으로계약금5%에중도금전액무이자융자조건이다.
전세대남향배치로주차장을전부지하화해쾌적한환경을조성했다.
지하철5호선목동역과2007년개통예정인지하철9호선염창우체국앞역이완공되면교통이더욱편리해지고아파트바로뒤편에대학캠퍼스를연상케하는1만여평규모의달마을테마공원이있다.
오는2006년6월에는단지옆에양천구문화체육센터가개관할예정이다.
단지주변이대규모아파트밀집지역으로현대백화점,까르푸등이있어생활편의시설이풍부하고월촌중,신목중,대일고,양정고,진명여고가근거리에위치하고있어교육환경이우수하다.


*동일토건 서초동에동일하이빌상가분양

동일토건은지난달말부터서초동동일하이빌상가를분양중이다.
지하철2호선서초역과바로연결되는이상가는서초역과법조타운,대법원,서초경찰서등공공건물밀집지역으로하루평균3만여명의유동인구가흡입되는초역세권이다.
서초역과직접연결되며서초구청현장민원실이들어선다.
또지하1층부터지상3층까지에스컬레이터가논스톱으로연결돼상가이용을편리하게했다.
지하6층지상20층규모로아파트55가구와오피스및상가57개로이루어진주상복합형상가로계약금10%에중도금30%무이자조건이다.
지하1층에서지상2층은판매시설,음식타운,클리닉등의업종으로적합하고지상7층은휘트니스클럽및클럽하우스가들어설예정이다.


*삼성전자 가전사업대폭강화

삼성전자는4일전남광주공장에서기자간담회를갖고생활가전부문을고부가가치분야로의선택과집중및국내외생산기반재편완료를기반으로오는2007년까지매출100억달러(해외법인포함)를달성,세계적브랜드로도약하겠다는청사진을제시했다.
삼성전자는지난8월국내생산공장을수원에서광주로통합하는등국내외생산기지재편을완료하고지역별효율을극대화해글로벌생산경쟁력을갖추게됐다.
광주사업장은내수및프리미엄제품의제조와글로벌제조혁신을위한발신기지로활용하고중국쑤저우(蘇州)사업장은분리형에어컨,중소형드럼세탁기,중대형냉장고등의거점으로,말레이시이와태국사업장은전자렌지사업을담당하게된다.



*메가피알 오리지널유럽앤틱가구전시회

광고및홍보대행사메가피알www.megapr.co.kr은11월13일부터15일까지강남구일원동삼성래미안문화관에서오리지널유럽앤틱가구,소품및앤틱시계전시회를갖는다.
이번행사는삼성물산래미안의후원으로이루어진다.
타깃층은오리지널앤틱에관심이있는20대후반에서30,40대여성이며앤틱아카데미,와인과치즈및핑거푸드시식도곁들여진다.


*대성물산 초밥테이크아웃점스시야가맹점모집

대성물산이초밥을저가로맛볼수있는초밥테이크아웃점인스시야www.sushiya.co.kr의가맹점을모집한다.
지난7월서울대학로에서1호점을낸스시야는초밥을비롯해우동과튀김,꼬치등일본음식을저렴하고간편하게즐길수있도록한프랜차이즈점이다.
초밥가격은한개당300~600원이며,호텔주방장에게자문을구해개발한특별한식초맛이특징이다.
점포10평기준으로창업비용은총2770만원정도다.


*무진장 한우생고기무진장오픈

강남구역삼동에무주,진안,장수출신의고교동창들이모여만든고깃집무진장이오픈했다.
무진장에서취급하는한우는사계절맑은공기와자연암반수를음용하며,영양이풍부한초원에서사육하기때문에지방량이적고육질이단단하며육색이뛰어난것이특징이다.
또한각종야채는무주의고랭지채소를현지직영농장에서재배해식단에올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