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플라자]한국hp - AMD코리아 외
[플라자]한국hp - AMD코리아 외
  • 이코노미21
  • 승인 2005.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AMD코리아
서버사업전략적제휴,신제품선보여


한국hp와AMD코리아가전략적제휴를맺고국내서버시장에서공동사업을전개하기로했다.
두회사는3월8일이같은내용을밝히면서관련신제품도함께발표했다.
이번제휴로두회사는공동으로기술및영업교육과고객교육을실시하고,특화된세미나를기획·운영하기로했다.
이와함께주요인터넷서비스업체와공동마케팅기회를발굴하는등다각적인마케팅·영업활동에나설예정이다.
두회사는이날x86기반의AMD옵테론프로세서가탑재된미드레인지급‘hp프로라이언트DL385’서버와블레이드서버인‘프로라이언트BL25p’와‘BL35p’등신제품3종류도함께선보였다.
한국hp측은“이번제휴로기업용서버및워크스테이션시장에서의입지를더욱강화해나갈수있을것”으로기대했다.
AMD측도“고객이최상의성능과투자대비효과를거둘수있는시스템을갖추도록지원할것”이라고밝혔다.



KT
‘KT링고홈’1개월무료이용이벤트


KT가‘KT링고홈’서비스출시를기념해1개월무료이용이벤트를개최한다.
서비스에가입하는고객에게1개월동안무료로서비스를이용할수있도록한이벤트다.
‘링고홈’서비스는기존집전화통화연결음서비스였던‘링고패밀리’와‘링고디제이’가통합된서비스다.
KT의부가서비스‘링고’는KT전화가입고객에게전화를걸었을때단순한연결음대신다양한음악이나멘트,홍보음등을들려주는서비스다.
링고홈서비스에가입하면고객이선택한장르에따라매달2회음원을자동으로변경해주며가요,영화·드라마,트로트,동요,클래식,팝송등6개의카테고리별로2곡씩모두12곡을기본음원으로제공한다.
이밖에최신링,뮤직링,셀프링,엽기코믹링등다양한음원을고를수있다.
KT100번센터(국번없이100번)로전화하거나홈페이지www.ringo.co.kr또는가까운KT플라자를방문해신청하면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모바일연구소‘이노베이션랩’개소


마이크로소프트가한국에자사최초의모바일연구소를열었다.
지난3월7일한국MS사무실내‘모바일이노베이션랩’을개소한것이다.
이행사를위해미국MS본사의피터크눅선임부사장이방한했으며,진대제정보통신부장관도현판식에참석해연구소개설을축하했다.
모바일이노베이션랩은MS모바일/임베디드디바이스(MED)사업부최초의연구개발을목표로한전용연구실로,향후3년동안30여명의엔지니어로운영될예정이다.
MS는모바일이노베이션랩에해마다1천만달러(100억원)를투자해모바일사용자들에게새기술을제공할생각이다.
진대제장관은“한국정부와마이크로소프트간의파트너십을통한새롭고혁신적인기술은한국내모바일산업의발전을촉진하고수출을통한한국경제발전의견인차가될것”이라고밝혔다.
모바일이노베이션랩은국내업체와의공조로차세대모바일단말기를개발하게된다.



안철수연구소
창립10주년기념온라인이벤트


3월15일로창립10주년을맞는안철수연구소가대규모온라인이벤트‘30일간의10가지생일잔치’를3월31일까지진행한다.
우선,일반홈페이지방문자를대상으로는V3가등장하는사진이나이미지를공모하면선물을제공하거나온라인키스마크를남기면경품을주는행사등을마련했다.
또한이벤트기간에제품을구매하는고객에게는모두에게경품을제공하고서비스묶음을23%할인판매하는이벤트등을준비했다.
이벤트페이지info.ahnlab.com/event/2005/integration를방문해10가지이벤트배너를클릭하면행사에참여할수있다.



밀레니엄서울힐튼
겐지,‘데판야키익스프레스’선보여


밀레니엄서울힐튼일식당겐지에서바쁜점심식사시간에다양한재료의철판구이요리를신속하게즐길수있는‘데판야키익스프레스’를매주월요일부터금요일까지점심에선보인다.
다양한재료의데판야키익스프레스는전채,샐러드,육류와모듬야채,면류또는밥,과일이포함된세트A(4만2천원)와세트A에해산물이추가되는세트B(4만8천원)로나뉘어제공된다.
호텔측은“데판야끼코스요리를저녁시간에맛볼경우2시간여가소요되지만,데판야끼익스프레스를이용하면40분이면즐길수있다”고소개했다.



삼성시계
카파,‘마스터’시리즈출시


삼성시계의브랜드카파가고기능디지털시계‘마스터’시리즈를출시했다.
이번에내놓은제품은‘에코마스터M1’,‘에코마스터VI’,‘트랙마스터’등3종류다.
에코마스터M1은익스트림스포츠마니아에게유용한온도계,고도계,기압계를비롯해100분의1초까지측정가능한크로노그래프와2049년까지세팅된자동캘린더기능등을넣었다.
에코마스터VI은M1과같은기능이지만넓은LCD창을달아편의성을높였다.
트랙마스터는디지털나침반,크로노그래프,페이서기능을제공해등산이나가벼운운동시유용하게쓸수있다.



삼성전자
세계최대82인치TFT-LCD개발


삼성전자가세계최대크기의82인치TFT-LCD패널을개발했다고3월7일밝혔다.
이번82인치TFT-LCD는충남탕정에위치한세계최대TFT-LCD생산라인인7세대양산라인에서개발했다.
회사측은“지난2001년8월40인치,2002년10월46인치,2003년12월57인치LCD패널을세계최초로개발한데이어이번에세계최대82인치제품을개발함으로써,시장은물론기술에서도최고임을자랑하게됐다”고소감을밝혔다.
삼성전자는이번에개발한82인치시제품을3월10일부터독일의하노버에서개최되는‘CeBIT2005’에전시하고있다.



비타민하우스
항산화제품‘체크업’등출시


비타민하우스의병·의원브랜드닥터스초이스가유해산소로부터몸을보호해주는항산화제품라인업을구축했다.
이가운데‘체크업’은활성산소에의해지질이산화돼생성되는지질과산화물질을소변을통해측정할수있도록도우며,‘안티옥스멀티비타민’은항산화영양소인비타민C와E를보충할수있는영양제다.
비타민하우스는이와함께지용성,수용성영양소가골고루들어있는액티브C+3도함께내놓았다.



후지제록스프린터스
컬러풀원더풀보상판매대축제


후지제록스프린터스가4패스방식의‘도큐프린트C525A’와싱글패스방식의‘도큐프린트C2535A’컬러레이저프린터출시를기념해‘컬러풀원더풀’보상판매대축제를실시한다.
3월7일부터4월30일까지실시하는이번행사는최고23%가격할인과보상판매,각종선물증정과사후서비스기간연장등4가지행운을제공하는이벤트다.



한국코카콜라
이온음료‘이온에이드’선보여


한국코카콜라www.cocacola.co.kr는더향상된기능의신개념이온음료‘이온에이드파워에이드’를출시했다.
기존이온음료가수분과이온을공급해주는대신염분으로인한짠맛이단점으로지적됐다며,한국코카콜라측은“염분함량을줄여짠맛이덜한상큼한맛이새로나온이온음료의특징”이라고설명했다.
100ml당30kcal의낮은칼로리로부담없이즐길수있는것도특징이다.
회사측은“L-카르니틴이라는새롭게각광받는지방분해성분을첨가했다”며“운동전에섭취하면운동시지방을우선적에너지로사용하기때문에지방분해효과가크다”고밝혔다.



농심
‘농심찰비빔면’판매


농심www.nongshim.com은간편하게즐길수있는‘농심찰비빔면’을3월10일부터판매하고있다.
찰비빔면은여러가지재료를넣어독특한비빔양념장을만들어젊은세대가좋아하는매콤하고새콤한맛을느낄수있도록한제품이다.
농심측은“최근지구온난화가심해지며기온이급상승하고있어봄이짧아지고여름이길어진다”며“다양한하절기용제품개발이어느때보다필요한상황”이라고신제품출시배경을설명했다.
농심은찰비빔면을하절기면시장의대표제품으로키우겠다고밝혔다.



한국네슬레
‘커피메이트라떼크리머’출시


한국네슬레의커피메이트www.coffee-mate.co.kr가풍부한거품의정통라떼커피를간편하게즐길수있도록한‘커피메이트라떼크리머’를출시했다.
커피메이트라떼크리머는부드러운우유맛의‘오리지널’과풍부한초콜릿맛의‘모카’2가지로출시돼취향에따라선택할수있다.
보관과밀폐가용이한플라스틱용기로출시됐으며,잡는부분이잘록하게디자인돼손으로잡기편하다.
회사측은“평범함일반커피를탈피해특별하고색다른커피를가정에서도간편하게즐기고자하는커피애호가들을위해출시된제품”이라고밝혔다.



JW메리어트호텔서울
4월말까지햇딸기프로모션


JW메리어트호텔서울www.jw-marriott.co.kr은로비라운지와익스체인지바,클래식7에서3월1일부터4월30일까지햇딸기프로모션을진행한다.
호텔측은“매혹적인색,향기,상큼한맛이조화를이루는봄철과일의여왕,딸기가들어있는주스및칵테일,스무디,샤베트,케이크등을마련하게될것”이라고밝혔다.
가격은1만2천~1만5천원.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옐로우농산물전’실시


삼성테스코홈플러스www.homeplus.co.kr는33개전점에서3월10일부터3월16일까지일주일간‘옐로우농산물모음전’을벌인다.
오렌지,참외,레몬등옐로과일과노란팽이,노란파프리카,노란커리플라워등옐로야채등을먹어볼수있는시식행사와함께이들상품을20~40%저렴하게판매하는할인행사를실시한다.
옐로과일의대표적과일인바나나는40%이상할인된1480원에판매한다.
홈플러스측은“노란색농산물에는비타민C가다량함유돼있어요즘같이나른한봄철에먹기좋다”며“앞으로도컬러농산물전을시리즈형식으로진행할예정”이라고밝혔다.



인터파크
PB가구브랜드‘에슐리’선보여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아메리칸컨트리풍의PB가구브랜드‘에슐리’를3월7일출시했다.
제품이추구하는아메리칸컨트리풍의느낌을살리기위해미국의전형적여성이름인에슐리를브랜드명으로정했다.
에슐리는인터파크의5번째PB브랜드다.
에슐리시리즈는침실패키지와소파로구성돼있으며,에슐리디노스시리즈는방과거실의소품이주요상품군이다.
인터파크는“에슐리는20~30대주부들이선호하는화이트색상의쉐비시크스타일을합리적가격으로판매하고자기획됐다”며“제작공법을달리해저렴한가격대의제품생산이가능했다”고설명했다.



우리홈쇼핑
‘더치스족탕기’인기


우리홈쇼핑www.woori.com은지난해12월부터판매하고있는‘더치스족탕기’가최근까지모두15회방송에13회매진행진을기록하고있다고밝혔다.
모두4만여대가팔려54억원이넘는매출액을기록했다는것이다.
우리홈쇼핑은“발목욕은,경비가만만치않은스파나욕조안에몸을담그고있는반신욕보다비용이저렴할뿐만아니라간편하고손쉽게즐길수있어인기를끌고있다”고설명했다.
12만8천원에판매되는더치스족탕기는강력한물분사기능으로시원한마사지효과를볼수있는데다,바닥에장착돼있는117개경혈자극점을통해탁월한지압효과까지누릴수있다.



한글과컴퓨터
공공기관대상한컴오피스교육실시


한글과컴퓨터가‘한컴오피스2005’를구매한공공기관을대상으로3월21일부터4월29일까지6주동안무료활용교육을실시한다.
이번행사는경쟁사를겨냥해한컴오피스2005의시장점유율을높이기위해마련됐다.
교육은한컴오피스의주요기능과업무활용방안을중심으로진행되며,3월8일부터14일까지신청하는공공기관을대상으로한컴이전문오피스강사진을동원해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