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창업교실]뷰티사업 인기 상한가
[창업교실]뷰티사업 인기 상한가
  • 이코노미21
  • 승인 2005.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아름다움을가꿔주는뷰티사업이날로번창하고있다.
사회적으로미적가치가높아지고자기계발에투자하는추세가강해짐에따라관련시장이점점커지고있다.
뷰티사업은특성상인건비및미용기구,화장품등이용료가너무고가여서소비계층이한정적이었다.
하지만최근가격을파격적으로낮춘비만및몸매,피부관리사업이등장하면서소비시장을확대하고있다.


‘얼짱&몸짱클럽’www.beaupeople.com은저렴한가격으로피부관리는물론비만관리,몸매관리까지토털미용서비스를제공하고있다.
저주파와이온의원리를사용한‘미시라인’기기를이용해얼굴,복부,발등필요한부분을중심으로관리받을수있다.
몸매관리기계는초음파,영양공급,얼굴탄력,복부강화,발마사지,부분마사지등6가지옵션을갖춰집중적인몸매관리가가능하다.
이같은자동화로인건비부담을낮춰얼굴피부관리는단돈3900원에서비스를받을수있다.
본사가미용관련의료기를직접개발,제조해제공하므로안정적으로경영지원도받을수있다.


‘이피온’www.e-pion.co.kr은체계적인관리프로그램으로효과를높이고,자동화로인건비부담을낮춘것이인기요인이다.
비만관리와동시에피부관리까지해결해주는원스톱서비스를제공하고있는점이특징이다.
6단계로이루어진몸매관리프로그램은모두자동화기기를사용한다.
기계조작은관리사의간단한지도만으로고객이직접작동시킬수있을정도로쉽다.
무엇보다체지방분석,전해환원수섭취,원적외선사우나및지압마사지,부분집중관리,승마운동,유산소복합운동등1시간에걸친다각적이고전문적인관리로고객만족도를높여고객확보에유리하다.


‘닥터타피’www.drtaffi.co.kr는이탈리아산기능성천연화장품전문점이다.
이탈리아북부지방에서유기농으로재배한에센셜오일,바다해초와사해소금,지중해연안관목지대의꽃과나무,코코넛오일,사탕수수추출물등천연원료로제조된기능성화장품과아로마보디용품을취급한다.
방부제나인공색소,계면활성제등화학성분은전혀사용하지않는다.
상품은미백,여드름&잡티,보습,주름노화등4가지의기본라인과셀룰라이트제거를위한기능성라인등50여가지를갖추고있다.
유럽에서는명품급으로꼽히고있는상품들로구성돼있으며가격대는다소높아중산층이상의여성들을상대로하는니치마켓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