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플라자]
[플라자]
  • economy21
  • 승인 2005.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코리아
*지엠.jpg
‘제2회사브디자인공모전’성황

GM코리아www.gmautoworld.co.kr가개최하고올해를디자인의해로정한스웨덴대사관이후원한‘제2회사브디자인공모전’이국내디자인계열학생들의뜨거운호응속에성황리에막을내렸다.
차세대디자이너를양성하기위해지난5월9일부터23일까지열린이번공모전에선‘사브의브랜드및자동차광고’의그래픽부문에서976개작품,‘사브의이미지를형상화한일상소품’의제품부문에서442개작품등총1400여개의작품이출품됐다.
영예의대상은전남대시각디자인학과의장원,고아라학생에게돌아갔다.
이들은책을펼칠때나그릇을닦을때등일상에서도사브를운전하는것을상상한다는것을그래픽으로표현해대상을받았다.
대상수상팀에게는상금300만원과스웨덴사브디자인센터를견학하는기회가주어진다.
GM코리아는오는6월24일시상식을갖는다.


KFC
*케이에프씨.jpg
허브갈릭치킨200만조각돌파기념행사

패스트푸드업체KFCwww.kfckorea.com는신제품인허브갈릭치킨200만조각판매돌파기념행사를벌인다.
오는7월14일까지‘허브갈릭과함께떠나는신나는여행’이라는제목의여행이벤트를진행하기로한것.오프라인상에서는허브갈릭세트,허브갈릭스마트초이스,허브갈릭박스의구매시자동응모되며,영수증을통해즉석에서당첨여부가확인된다.
총10명에게인터파크여행상품권100만원권,20명에게인터파크여행상품권50만원권,100명에게캐리비안베이이용권2매,1만명에게는허브갈릭세트를경품으로제공한다.
이와함께온라인상에서는허브갈릭치킨을맛있게먹고있는모습을찍어서올리는사진이벤트,허브갈릭치킨광고컷에재미있는광고카피쓰기이벤트,퀴즈이벤트,허브갈릭치킨맛있게먹는나만의비법소개이벤트등4가지이벤트가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80만원여행상품권,40만원여행상품권,캐리비안베이이용권,iAudioMP3플레이어등이상품으로제공된다.


파파존스
*파파존스.jpg
8개매장릴레이오픈기념행사

피자배달전문브랜드파파존스www.papajohns.co.kr가잇따라신규점포를개설하고나섰다.
지난5월한달간중계점,왕십리점,봉천점,을지로점,역삼점을잇따라오픈한데이어6월에도연희점(13일),사당점(21일),약수점(29일)을오픈한다.
이로써파파존스는국내진출1년11개월만에29개의매장을확보하게됐다.
특히이번8개매장릴레이오픈은강남지역에서쌓은브랜드인지도를바탕으로강북일대까지진출한다는점에서큰의의가있다고업체측은밝혔다.
각매장에서는오픈당일선착순1천명의고객에게머그컵과밀폐용기등을사은품으로증정한다.
파파존스코리아측은이런추세라면올해가맹점30여개확보,50여개매장운영이충분히가능할것으로내다보고있다.


---------------------------------------------------
웨스틴조선호텔
여름휴가맞아섬머패키지마련
*힐튼.jpg

웨스틴조선호텔은여름휴가를맞이해7월1일부터8월말까지섬머패키지를마련한다.
세계문화유산인창덕궁을비롯해서울시청의행사,서울내유명스파등서울을알릴수있는브로슈어를따로제작해제공할계획이다.
웨스틴조선호텔은녹음이우거진‘세계문화유산인창덕궁’에서의산책,호텔휘트니스센터에서요가,에어로빅,스트레칭강습,더바디샵의홈스파제품선물등편안한휴식을위한다양한프로그램을준비했다.
일반인들에게는‘비원’으로더잘알려진‘창덕궁’을시원한테이크아웃아이스라떼를들고거닐며하루를보내면서500년서울의아름다움을만끽할수있다.



쌍용자동차
‘카이런’체험마케팅이벤트열어

쌍용자동차(www.smotor.com,대표이사사장소진관)가출시3일만에5천대의계약고를올린세단형크로스오버SUV‘카이런’의신차대박행진을이어가기위한다양한‘체험마케팅'이벤트를펼치고있다.
카이런‘체험마케팅'은영화,드라마속자동차촬영장면연출,롯데백화점KTX역사등에서의신차전시및예약·체험시승,뮤지컬‘오페라의유령’고객초청및온오프라인디카촬영,‘카이런’퀴즈매력발산페스티벌등최대한많은고객들이카이런의우수한성능을직접경험할수있는다양한이벤트참여기회를제공하는방식으로진행된다.



비타민하우스
'엑티브셀렌&크롬’출시
*비타민하우스.jpg

비타민하우스(대표김상국)가항산화작용과영양보급의기능성을가진ACTIVESelen&Chromium(액티브셀렌&크롬)을출시했다.
액티브셀렌&크롬은건기법이전에는사용하지못했던미량무기질인셀렌과크롬을1정당1일각각50㎍씩함유하고있는제품으로,활동량이많은근로자와운동선수는물론영양보급을원하는중·장년층,현대인들에게도움을준다.
셀렌은항산화영양소로써비타민E와함께체내에서지질의산화를방지하고세포막의파괴및산화적손상으로부터세포를보호하는역할을한다.
셀레늄은항산화영양소인비타민E와작용하므로두영양소간에서로절약작용을하게되는데이때셀레늄은세포내과산화물의농도를낮추어유리라디칼의생성을방지하는효소계에작용하며,비타민E는이미생성된유리라디칼이더이상작용하지못하도록한다.


아이세이브존
아이세이브존.jpg
‘김삼순기획전’오픈

스토리가있는감성마켓아이세이브존www.isavezone.com은6월14일부터‘대한민국서른살대표삼순이의모든것을파헤쳐라’기획전을벌이고있다.
이번기획전에선우선극중삼순이의직업인파티셰의노하우가소개돼있으며,다양한제빵기,오븐을저렴한가격에구입할수있다.
또한크라운베이커리케이크를매장보다더싼가격에구입할수있다.
이와함께모든삼순이들의고민인다이어트와관련된식품과운동기구등을판매하며,여성들이즐겨먹는분식,우울한삼순이를위한술안주등도마련돼있다.


인터파크
*인터파크.jpg
아름다운가게와함께온라인기부마켓열어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아름다운가게와함께‘인터파크아름다운가게’를열었다.
아름다운가게는나눔과순환을기치로한시민단체로기존오프라인에서만46개매장을운영하고있다.
각종기부물품의재판매를통해자원재활용및기부문화확산에기여해온것.‘인터파크아름다운가게’는물품등록및판매,판매액기부등을온라인화한것으로개인간중고물품거래와판매액자율기부를동시에구현한국내최초의‘온라인기부마켓’이다.


월드코아
*월드코아.jpg
일체형에어컨제품,모바일‘아이딜’출시

생활환경가전전문기업월드코아www.world-core.co.kr는소비전력대비냉방효율(EER)을획기적으로높인일체형에어컨제품인모바일‘아이딜’을출시했다.
이번에출시한모바일‘아이딜’(IDYL)은에어컨본체와실외기가통합된형태의제품이다.
일체형이기에설치가용이할뿐만아니라냉방효율성과소음을대폭개선해일반분리형에어컨수준으로높였다.
모바일‘아이딜’제품의가격은6평형이60만원이며,8평형제품도출시를앞두고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여름바캉스패션제안

갤러리아www.galleria.co.kr명품관WEST는여름을맞아바캉스분위기를연출하고고객에게색다른바캉스패션을제안하기위해6월14일부터20일까지‘크루즈웨어페스티벌’을진행한다.
명품관WEST3층다수브랜드가참여한가운데진행되는이번행사는기획행사나경품행사외에도행사참여브랜드매장에각브랜드별로제안하는크루즈웨어를디스플레이하여올여름바캉스웨어를다양하게제안,고객이상품을구입하지않더라도매장을돌아보는것만으로도여름패션연출에도움이될수있도록하였다.
또한갤러리아콩코스에서는6월17일부터23일까지‘Cool&Fun섬머페스티벌’을진행하여수영복과아쿠아슈즈,비치웨어등을저렴한가격에판매한다.


G마켓
*G마켓.jpg
무료시식이벤트실시

G마켓www.gmarket.co.kr은6월20일까지다양한제품을무료시식할수있는무료시식이벤트를실시한다.
G마켓측은“포장된제품을개봉하기전미리시식해볼수있는무료시식용제품을함께받아볼수있고,반품이나교환도가능하여많은소비자들에게좋은반응을얻고있다”고밝혔다.
또한토마토를구입하면참외를,참외를구입하면키위를주는등구입하는식품이아닌전혀다른식품을샘플로제공하기도한다.


농심
사이버모니터모집

농심www.nongshim.com은급변하는경영환경에능동적으로대처하기위해소비자모니터활동을더욱강화하기로했다.
제품에대한소비자의견이나아이디어를제공할중·고·대학생및성인남녀사이버모니터를6월13일부터모집하기시작한것.사이버모니터는아이디어와건의사항을제품기획및홍보,마케팅등에폭넓게수렴하여좀더새롭고발전된제품을만들자는취지에서기획됐다.
모집기간은7월10일까지이며,대상은전국의남녀중·고·대학생및성인이고,합격자는7월12일에개별통보한다.
사이버모니터는온라인설문에참여할때마다사이버포인트5천점을받게되며,포인트점수5천점은문화상품권5천원권으로제공된다.


해찬들
*해찬들.jpg
‘착한사람들의사랑만들기’캠페인

전통장류기업해찬들www.haechandle.com은지난6월13일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난타’초청공연을개최했다.
이번공연은해찬들이매달선정하는‘착한사람’들이함께모여봉사활동을하는‘착한사람들의사랑만들기’캠페인의일환으로열렸다.
지방문화공연활성화를지원하고자이번공연을준비한해찬들은광주에이어9월에는대구공연도계획중이다.


CJ푸드빌
*CJ푸드빌.jpg
27번째점포정자점오픈

CJ푸드빌이운영하는빕스www.ivips.co.kr가지난6월14일27번째점포인정자역점을오픈했다.
총196석규모의정자점은건물내입점형태이며,빕스의기본형인250석규모보다다소축소된컴팩트형점포다.
특히이번매장은빕스의공격적인출점전략을위한시범점포로전용주차장을확보하지않은상태로오픈한점이특이점이라고업체측은밝혔다.
빕스는이런점포출점전략의전환으로올해신규점포10개달성은무난히이뤄질것이라고내다봤다.


한국화이자제약
제3회화이자해외논문학술상수여

비아그라를판매하는한국화이자제약www.pfizerkorea.co.kr은지난6월12일제22차대한남성과학회학술대회에서‘화이자해외논문학술상’수상자를발표하고,시상식을가졌다.
화이자해외논문학술상은지난2003년에시작된후올해로3회째를맞는행사로,국내비뇨기학의학술적발전을지원하고연구의욕을고취시키기위해마련됐다.
제3회화이자해외논문학술상은서울의대김수웅교수,전남의대박광성교수,서울의대백재승교수,성균관의대서주태교수,중앙의대이무열교수가수상했다.


LG전자
*LG전자.jpg
‘아름다운토요일행사’벌여

LG전자www.lge.com는지난6월11일아름다운가게와함께‘LG전자와함께하는아름다운토요일’행사를진행했다.
이날LG전자는3만2천여임직원이정성을담아기증한옷가지,도서,액자등4만여점의물품을모아여의도LG트윈타워앞등서울,경기지역12개매장에서동시에판매했다.
이행사는판매대금으로소외계층에도움을주고자마련됐으며,물품기증이라는봉사활동을통해임직원이화합하는계기가되기도했다고회사측은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