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새책]말하기의 정석
[새책]말하기의 정석
  • 이코노미21
  • 승인 2006.0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하기의 정석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세계 최고 권위자 하인츠 골트만의 40년 경험과 노하우를 한 권의 책으로 집대성한 경이로운 말하기의 정석! 저자는 6만명의 고객과 인터뷰를 했고 8만 시간을 들여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관찰한 결과, 이 책을 저술하게 됐다.
누구나 알지만 정작 아무도 모르는 말하기의 모든 것이 담겨 있다.
하인츠 골트만 지음, 윤진희 옮김, 리더북스 펴냄, 1만3천원 세상을 움직이는 8가지 법칙 이 세상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어서 그 법칙을 깨달은 사람만이 원하는 대로 인생을 살아가는 것은 아닐까? 세상에 대한 수많은 궁금증을 한번에 통쾌하게 풀어줄 책. 성공하기까지 일정한 공식이 있는 것은 아닐까라는 질문을 한번이라도 던져본 사람들을 성공 인생으로 이끌어준다.
한창욱 지음, 새론북스 펴냄, 9천원 호설암의 기회경영 14억 중국인에게 숭배받는 호설암. 청나라 최고의 경영자 호설암의 체험경영 34계명은 지금 우리 기업에 바로 적용해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기회경영이란 미래지향적인 경영기법으로 남들보다 먼저 미래의 사업기회인 기술과 상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포착해 사업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어우양이페이 지음, 긴준봉·이지현 옮김, 지상사 펴냄, 1만원 CEO와 성직자 지역 가스공급업체가 세계적 에너지 기업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기술하고 있는 이 책은 첵임있는 이윤의 추구와 정직한 경영이 기업의 궁극적인 경쟁력임을 실제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윤리와 원칙을 지키는 이른바 ‘수도원식’ 경영은 실제적으로도 높은 성과와 수익성을 보야줬다.
로버트 카텔 외 지음, 김원호 옮김, 한스컨텐츠 펴냄, 1만5천원 CEO/비즈니스맨 BEST 10 1. 마시멜로 이야기/호아킴 데 포사다 외 지음/한국경제신문사 펴냄/9천원 2.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이민규 지음/더난출판사 펴냄/1만원 3. 부자의 생각 빈자의 생각/공병호 지음/해냄 펴냄/1만원 4. 설득의 심리학/로버트 치알디니 지음/21세기북스 펴냄/1만2천원 5. 사람이 따르는 말 사람이 떠나는 말/히구치 유이치 지음/대교베텔스만 펴냄/9800원 6. 배려/한상복 지음/위즈덤하우스 펴냄/1만원 7. 선택/스펜서 존슨 지음/청림출판 펴냄/9800원 8. 사장으로 산다는 것/서광원 지음/흐름출판 펴냄/1만2천원 9. 선물/스펜서 존슨 지음/중앙M&B 펴냄/9500원 10. 인정받는 팀장은 분명 따로 있다/김경준 지음/원앤원북스 펴냄/1만3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