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플라자]로얄셔츠-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선봬 외
[플라자]로얄셔츠-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선봬 외
  • 이코노미21
  • 승인 2006.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셔츠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선봬 로얄 셔츠가 2006년 S/S 시즌을 맞아 유럽피언의 멋을 살린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시리즈는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위에 다시 한번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를 새겨 넣은 디자인으로 봄의 신선한 느낌을 잘 전달해준다.
브라운 계열과 레드 계열의 두 가지 화사한 컬러로 한층 더 젊어진 이번 시즌 아이템들은 세련된 오피스룩뿐만 아니라 캐주얼 차림과도 잘 어울리며 남성적인 라인을 잘 살려 탄력적인 몸매로 보이는 연출이 가능하여 감각 남성들의 시선을 잡는다.
크로스 ATX 2006 Spring Color 신제품 출시 2006년 새롭게 단장한 크로스(CROSS)가 새로운 로고의 발표와 함께 ATX 2006 스프링 컬러(Spring Color) 라인을 출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새롭게 다시 출시한 ATX 2006 스프링 컬러 라인은 브라질 해변의 매혹적이고 열정적인 열대의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칠리 레드(Chili Red), 파파야 골드(Papaya Gold), 오션 블루(Oceano Blue)의 세 가지 컬러(Color)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ATX 2006 스프링 컬러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뉴욕의 악세서리 디자이너 레이프(Rafe)가 디자인한 화려하고 앙증맞은 꽃 무늬 모양의 고급 펜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피에르가르뎅 드레스셔츠 플로럴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피에르가르뎅 드레스셔츠는 이번 2006 S/S 컬렉션에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혁신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유럽유명 원단 제조사인 토마스 메이슨(Thomas Mason)과의 합작을 통해 한차원 높은 셔츠의 질감에 도전한다.
전체적으로 그리니시 옐로우(Greenish Yellow)에서 블루에 이르는 그린 앤 블루, 코랄 레드(Coral Red), 패일 핑크(Pale Pink), 라임 옐로우(Lime Yellow) 등의 트렌디 컬러를 사용해 지난해보다 더 밝고 깨끗해진 느낌을 전해준다.
BSA 불법복제 신고 포상금 확대 사무용소프트웨어연합 BSA는 지난 8일, 소프트웨어 불법복제 신고에 관하여 포상금을 최대 20만 달러까지 4배 인상하고, 이번 신고제를 4월15일 토요일 자정까지 연장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소프트웨어 불법복제로 적발된 기업은 수백만달러에 이르는 세금 수입을 내야 하고 개인은 일자리를 잃을 수 있다.
기존 BSA 포상금 프로그램은 5만달러 수준으로서 직장 내 소프트웨어 불법복제 억제를 권장해 왔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플래티넘’ 출시 (주)LG생활건강은 모발의 시작부터 끝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엘라스틴 플래티넘’ 샴푸/린스를 출시했다.
플래티넘 라인의 핵심기능은 모근-모발-모끝의 3중케어 시스템으로, 티 트리 오일(Tea Tree Oil)과 비타민B 유도체가 모근을 튼튼하게 하고, 식물성 콜라겐 성분이 모발조직을 보호하며, 키토산 성분이 모끝의 갈라짐을 방지한다.
이번 플래티넘 라인은 모발 상태에 따라 모근케어, 염색손상용, 민감성 등 특수기능의 3종을 선보인다.
한국쓰리콤 건설청 네트워크 구축 시큐어 컨버지드 네트워크 솔루션 업체인 한국쓰리콤 www.3com.co.kr이 건설청 신축 청사에 네트워크 스위치 제품과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건설청은 충남 연기군에 자리한 행정중심복합도시 내 건설청 신축청사 2개 동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면서 네트워크 백본 장비로 쓰리콤 ‘스위치 8810’을, 워크그룹 스위치로 ‘스위치5500’을 도입했다.
또 편리한 네트워크 관리를 위해 ‘네트워크 디렉터’를 설치했다.
이에 따라 건설청은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운용하게 됐고, 특히 ‘네트워크 디렉터’를 통해 관리자가 네트워크 장애 등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향후 네트워크 백본을 10기가비트로 확장하거나 IP텔레포니를 도입할 경우 네트워크 장비를 교체할 필요 없이 손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국 산업발전 비결 인니에 전수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국내 민간 경영 컨설팅 기관으로는 처음으로 인도네시아 정부의 초청을 받아 정부 혁신과 한국 산업 발전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는 세미나에 참가한다.
그동안 정부 중앙부처와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부문의 변화와 혁신 컨설팅을 진행해온 KMAC는 14일부터 2박 4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국립 행정원에서 고위급 공무원을 대상으로 정부와 공공부문 혁신의 방법론과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할 예정이다.
한미파슨스 일본 미쓰비시지소 설계와 기술 제휴 건설사업관리(CM) 기업 한미파슨스는 10일, 일본 리모델링 분야 1위 회사인 미쓰비시지소그룹의 미쓰비시지소 설계(三菱地所 設計)와 기술제휴식을 가졌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미파슨스는 향후 리모델링 사업에서 CM으로 프로젝트 전반을 관리하게 되고, 미쓰비시지소 설계는 일본의 앞선 리모델링 설계, 기획 노하우를 제공하게 된다.
산업은행 ‘작은미술관’ 전시회 개최 산업은행은 국립현대미술관이 주관하는 ‘작은미술관’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8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여의도 본점 1층 아트리움에서 전시회를 연다.
‘작은미술관’은 전시장이라는 도식적인 공간을 떠나 일반인이 쉽게 미술작품을 접할 수 있게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에 작은 갤러리를 조성·운영하는 것으로, 국립현대미술관이 찾아가는 문화예술활동의 일환으로 1999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올해에는 한국산업은행을 시작으로 국회도서관 등 6개소가 전시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조흥은행 ‘현대와이즈부동산투자신탁 1호’ 판매 조흥은행 www.chb.co.kr은 “현대와이즈자산운용의 현대와이즈부동산투자신탁 1호를 13일과 14일 이틀 동안 400억원 한도에서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본 상품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덕이동 덕이도시개발구역내 1100세대의 아파트 사업에 대출형식으로 투자 및 운용해 투자수익을 고객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최저가입금액 1천만원 이상이면 개인과 법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며, 이틀 동안 400억원 한도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조흥은행 안현수 선수 일일지점장 되다! 조흥은행 www.chb.co.kr과 신한은행 www.shinhan.com은 “토리노 동계올림픽 3관왕 안현수 선수를 양행 영업부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위촉하여 고객들에게 사인회 및 기념품을 전달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오는 4월1일 역동의 신한은행과 전통의 조흥은행이 하나되어 새로운 통합은행인 신한은행의 출발을 기념하는 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영업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안현수 선수가 직접 사인한 기념품을 나누어주었다.
또한 안현수 선수의 발을 그대로 본떠서 제작한 풋프린팅과 동계올림픽에서 사용한 안현수 선수의 경기용품 등을 함께 전시한 후 전문 경매사이트를 통하여 판매하고, 그 수익금은 사회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 ‘3개월CD금리연동예금 1호’ 판매 SC제일은행은 3개월 CD금리가 지정된 범위 안에 머무를 경우 연 6.1%의 금리를 해당 기간 내 매일매일 받을 수 있는 1년 만기의 ‘3개월CD금리연동예금 1호’를 3월8일부터 17일까지 판매한다.
이 상품은 3개월 CD금리가 가입일로부터 첫 6개월 동안 4.1%~4.65% 사이에 머무르거나 그 다음 6개월 동안 4.1%~4.9%에 머무르는 일수만큼 연 6.1%의 금리를 매일 받을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따라서 예치 기간 내 3개월 CD 금리가 정해진 범위를 벗어나지 않을 경우 연 6.1% 라는 고금리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한국EMC “농촌사랑 나눔으로 꽃 피워요” 정보 저장 및 관리 업체 한국EMC가 지난 3일 약 3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1박2일 일정으로 연꽃마을을 방문, 봄철 농번기를 준비하는 연꽃마을 주민들의 바쁜 일손을 직접 돕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EMC 자원봉사단은 마을 환경정화, 목화 수확 후 남은 목화대 뽑기, 땔감용 장작 패기와 장작 나르기 등 묵은 겨울철 일거리들을 거들고, 한해 농사 준비로 분주한 일손을 도왔다.
도시 생활에 익숙한 자녀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미꾸라지 잡기, 황토방 찜질, 은적산 봉화대 등반을 통해 농촌생활과 자연을 직접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SC제일은행 ‘2006 제주국제 아이언맨’에 세계 각국 CEO 철인들 참가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CEO Ironman Challenge 대회가 제주에서 개최된다.
오는 8월27일 제주 서귀포에서 개최되는 ‘2006 SC제일은행 제주 국제 아이언맨’ 대회의 일부로, 세계 각국의 철인 CEO들이 제주에 모여 최강자를 가리게 되었다.
또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2명의 CEO는 하와이 코나(Kona)에서 열리는 세계 대회인 ‘CEO 아이언 월드 챔피어(Ironman World Championship’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게 돼 남아프리카, 호주, 프랑스, 미국에서 개최된 대회의 우승자 10~15명과 함께 ‘세계 최강의 CEO(Fittest CEO in the World®)’ 타이틀에 도전하게 된다.
아인글로벌 한국관 참가업체 모집 우리나라 자동차산업 국제화 전문기관인 재단법인 아인글로벌이 산업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오는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멕시코시티 센트로 바나멕스(Centro Banamex)에서 개최되는 ‘멕시코시티 자동차부품박람회(PAACE Automechanika Mexico)’ 한국관 참가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멕시코시티 자동차부품박람회(PAACE Automechanika Mexico)는 1992년 최초로 개최된 박람회로 비교적 역사는 짧으나 최근 전시규모, 참가업체, 바이어 내방 면에서 내실 있는 박람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각국에서 생산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 A/S 자동차부품, 액세사리 및 용품, 튜닝제품, 정비기기, 환경보호제품, 관련 서비스 등이 전시된다.
참가신청은 3월 17일까지이며, 신청은 전화 031-433-0023, 팩스 031-433-0302로 하면 된다.
LG생활건강 ‘후 스파 팰리스(Spa-palace)’ 오픈 (株)LG생활건강은 궁중 한방 개념의 고급 에스테틱 살롱 ‘후 스파 팰리스’를 3월13일 청담동에 오픈한다.
‘후 스파 팰리스’는 백화점, 방판에서 판매되고 있는 궁중한방 브랜드 ‘후’ 의 이름을 따온 고급 피부관리실이다.
LG생활건강은 이곳에서 ‘후’와 ‘오휘’제품을 이용, 국내에선 찾아볼 수 없는 이색적인 궁중한방 고급 피부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후 스파 팰리스’는 약 2백여평의 공간에 최고급 인테리어를 갖춘 10개의 고급관리실과 스파룸이 구성됐으며, 소규모 강좌나 모임을 할 수 있는 문화공간도 마련됐다.
고객을 위한 메이크업룸, 카페테리아 등도 갖춰져 있으며, 최고 수준의 전문 피부관리사들이 고객을 관리한다.
이곳에서는 VIP 고객을 위한 다도, 요가 강좌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고품격 문화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후, 오휘 VIP 고객에게는 일정 금액의 에스테틱 상품권을 증정해 무료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하며, 고급 스파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유료로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HRKorea 다이나믹 코칭 리더십 공개강좌 인재관리 전문기업 HRKorea(www.hrkorea.co.kr)는 2006년 3월15일~16일 양일에 걸쳐 직장인을 위한 코칭 강좌를 개최한다.
선릉역 한국기술센터 중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총 16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교육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HRKorea가 개발한 “다이나믹 코칭 리더십”으로, 다양한 기업 현장의 사례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한국형 코칭 리더십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이미 SK그룹 연수원, SK텔레콤, 대웅제약 등 다수의 대기업과 중견기업에서 적용해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공개 과정을 개설하게 됐다.
이번 교육은 기업 패러다임의 변화를 시초로, 코칭 관계 및 코칭 모델에 대해 익히고, 코칭 기술과 코칭 커뮤니케이션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교육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토론하는 실습과정을 통해 교육 중에 배운 지식과 이론을 현장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적이다.
‘키지지’ 한국 진출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벼룩시장인 ‘키지지’가 한국에 진출한다.
세계적 인터넷 경매 사이트 e베이의 자회사로, 전 세계 22개국 180여 개 도시에 개설돼 있는 키지지는 한국 법인을 설립하고 공식사이트 www.kijiji.co.kr를 정식 오픈 하는 등 국내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7일 밝혔다.
아프리카 스와힐리어로 ‘마을’을 의미하는 ‘키지지(Kijiji)’는 부동산, 중고품 매매 등 지역 정보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온라인 벼룩시장. 사이트에 등록하는 광고비와 중개 수수료 등 온라인 거래를 위한 제반 비용이 전액 무료이며, 복잡한 회원 가입절차 없이 이메일 등록 하나만으로 물품 등 관련 정보를 올릴 수 있다.
한국의 경우, 우선적으로 서울, 경기 지역을 대상으로 키지지 사이트가 개설되어 서비스에 본격 돌입했으며, 연내 부산, 광주, 대구 등 총 14개의 도시를 대상으로 서비스가 확대될 예정이다.
루포 멀티미디어 유아학습기 ‘캐롯키즈’ 출시 모바일 멀티미디어 제품개발 및 공급회사인 ㈜루포는 2월24일, 유아들을 위한 멀티미디어 학습기 ‘캐롯키즈(Carrot Kids)’를 출시했다.
캐롯키즈는 4세 이상의 유아들이 한글, 영어, 수학, 동화, 동요,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유아 학습기로, 유아들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뿐 아니라, 야외 또는 여행 중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유아가 보고, 듣고, 따라 하면서 학습이 가능하여 부모의 지속적인 도움 없이도 혼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캐롯키즈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크게 학습, 동화와 동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다.
이 중 학습 콘텐츠는 4~5세와 6~7세의 연령별로 한글, 영어, 수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계별 학습이 끝난 후에는 공부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즐거운 학습 게임도 제공된다.
동화 콘텐츠는 아이의 무한한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줄 창작동화, 전래동화, 우화 등의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며, 애니메이션 콘텐츠는 이미 지난해 EBS를 통해 방영된 바 있는 교육용 인기 3D 애니메이션인 뽀로로와 투모야 친구들을 제공한다.
삼성 ‘크러프츠 독쇼’ 공식스폰서로 참여 삼성이 9일부터 12일까지 영국 버밍햄 ‘NEC(National Exibition Centre)’에서 펼쳐진 세계 최고 권위의 애견 품평회 ‘크러프츠 독 쇼(Crufts Dog Show)’에 공식스폰서로 참여, 유럽에서 애견 마케팅을 전개했다.
100여 년 역사의 크러프츠 독 쇼는 해마다 12만 명 이상이 관람하고 180여 종에 해당하는 2만여 마리의 견공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열리는 대규모 애견품평회로, 해마다 BBC TV방송에서 생중계할 정도로 영국 등 전 유럽의 이목이 집중되는 행사이다.
1993년부터 14년째 지속되어온 삼성의 크러프츠 독 쇼 후원은 국민의 절반가량이 애견인인 유럽지역에서 첨단 기술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뿐 아니라, 유럽인들이 한국과 진돗개에 대한 문화적 친근감을 느끼는 데 기여해왔다.
삼성전자는 크러프츠 독 쇼 행사장 내 대형전광판, TV 등 모든 시청각기기를 후원하고 있으며, 삼성 전시장을 운영하여 최신형 휴대폰, 홈시어터 등을 전시함은 물론, 천연기념물 진돗개를 유럽인에게 소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레노버 토리노 올림픽에서 컴퓨팅 장비 성능 과시 제20회 이탈리아 토리노 동계올림픽의 컴퓨팅 장비 후원사인 레노버는 자사의 개인 컴퓨팅 솔루션이 동계올림픽 기간 내에 진행된 모든 경기와 행사에 대한 기술 지원을 단 한 건의 장애도 없이 성공적으로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레노버 PC 솔루션은 토리노를 비롯한 산악지대 경기장에 설치된 6천대가 넘는 개인 컴퓨팅 장비를 포함했다.
이 장비들은 현장에 배치된 60명의 레노버 기술진의 지원을 바탕으로 올림픽이 거행된 16일, 360시간이 넘는 기간에 한치의 지연 없이 성공적으로 운영됐다.
레노버의 컴퓨팅 장비는 여타 기술 스폰서 업체들과 협력해 200개 이상의 경기와 행사에 관련된 데이터와 그 결과를 각 언론과 전 세계 올림픽대회 시청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했다.
이 중 개막식과 폐막식, 그리고 60개의 산악지대에서 펼쳐진 경기는 야외의 영하의 기온 속에서 레노버 장비를 사용해서 진행됐다.
게하르드 하이버그 IOC 마케팅위원회 위원장은 “올림픽대회는 견고하고 혁신적인 기술력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다”며 “레노버 는 이러한 기술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소했고, 세계 수준의 하드웨어와 기술진을 제공하여 올림픽대회의 성공에 일조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