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LG전자, 'G 프로젝트' 1호 제품 출시
LG전자, 'G 프로젝트' 1호 제품 출시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2.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용량 22kg 드럼 세탁기

LG전자가 2015년 글로벌 가전 시장 1등 달성을 위한 전략 태스크 ‘G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하면서 그 첫 제품으로 세계 최대 용량인 22kg 드럼 세탁기를 출시했다.. 

▲ LG전자가 2015년 글로벌 가전 시장 1등 달성을 위한 전략 태스크 ‘G프로젝트’를 본격 가동한다. 'G프로젝트' 1호 제품 세계 최대 용량 22KG 트롬 세탁기 앞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트롬 세탁기 신제품(모델명: F4287NT1Z )은 핸드 타올을 한 번에 100장 이상 세탁 가능하며, 세탁조 크기가 커지면서 세탁물의 낙차폭이 증가하고, 원심력이 좋아져 세탁성능 및 탈수성능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22kg 대용량 드럼이 적용되어 강력한 세탁력과 탈수력을 확보하면서 낮은 에너지 소비전력을 구현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 ‘G프로젝트’는 전세계 가전 시장을 선도해 온 LG 가전의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총집결시킨 제품을 만드는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혁신 제품을 선보여 고객에게 스마트하고 편리한 삶을 보장함으로써 2015년  '글로벌 가전 시장 1등' 을 달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G프로젝트' 1호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계 최대 용량 트롬 세탁기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200명에게 특별할인판매(120만원 대)를 실시한다.

한편, ‘G 프로젝트’는 최고의 가전 기술을 총집결한 제품으로 글로벌 가전 시장에서 1등 달성을 위한 구체화된 전략 방안이다. 최대 용량이면서 최고의 에너지 효율을 의미하는 ‘Great’ 쉽고 편리하면서 감성적인 교감까지 제공하는 스마트 기능을 뜻하는 ‘Genius’ LG 가전 특유의 탄탄하면서 새로운 감성을 지닌 디자인을 의미하는 ‘Good Design’을 구현한 세계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LG전자는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스타일러, 김치냉장고, 오븐, 로봇청소기 등 전 분야에 걸쳐 역량을 총집결시킨 ‘G프로젝트’ 제품을 통해 전세계 가전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향후 ‘G프로젝트’ 제품은 매분기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