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신제품]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우오모' 출시
[신제품]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우오모' 출시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4.3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Ermenegildo Zegna Group)은 1910년 이탈리아 북부 비엘라 알프스(Biella Alps)의 작은 마을 트리베로(Trivero)의 창업자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창립한 회사로 원단에서 기성복, 액세서리, 향수 등의 남성 제품을 전문으로 한다.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 새로운 향수 '우오모'를 선보인다.

'우오모(UOMO)'는 남성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우오모'는 현대적인 남성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Alberto Morillas)는 "힘과 빛 사이의 저항할 수 없는 긴장감을 표현하는 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매혹적인 상쾌함을 만들기 위해 제냐 베르가못과 바이올렛틴캡티브 조합을 처음으로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사용된 바이올렛틴 캡티브는 전통적인 향수 원료로 사용돼 온 바이올렛 리프 앱솔루트(Violet Leaf Abolute)와는 다른 새로운 영역의 바이올렛 탑 노트(향을 뿌리고 10분 전후의 첫번째 향)를 느낄 수 있다. 바이올렛틴 캡티브는 함께 사용된 천연 베르가못 향을 풍성하게 한다.

신제품 '우오무' 향수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와 남성 브랜드 랩시리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랩 시리즈는 우오모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일부터 랩 시리즈 매장에서 우오모 향수 50ml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냐 퍼퓸 파우치를 증정한다. 30ml 6만5000원 대, 50ml 9만 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